• HOME
  • ABOUT US
  • MEDIA
  • CONTACT US

Media

  • Press
  • AD
  • Diary

Press

‘미치코런던’, 팝 컬러로 점프-업!

05 18, 2010 in Blog by youngrah

ML영라(대표 김지영)가 올 여름 액티브한 그래픽 효과를 높인 광고 비주얼을 소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통합 비주얼은 ‘JUMP UP’을 주제로 영국의 느낌을 상징하는 유니언 잭의 고유 컬러인 레드와 블루를 활용해 1318세대의 액티브하고 자유로움을 표현했다.


유니언 잭의 메인 컬러를 물감이 퍼지는 표현 기법에 착안해 ‘미치코런던’ 브랜드를 입으면 감각과 스타일이 전이된다는 이미지로 액티브한 스타일을 강조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영라는 ‘미치코런던’의 이미지를 10~20대 영한 감각에 맞추기 위해 노력 중이며 이들을 겨냥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황연희 기자,? yuni@fashionchannel.co.kr

2010.05.18 07:00 입력 ? fashion Channel


윗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1012 Union Center 837-11 Yeoksam-dong Gangnam-gu Seoul 135-754 Korea
Copyright  2009 YOUNGRAH.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