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ABOUT US
  • MEDIA
  • CONTACT US

Media

  • Press
  • AD
  • Diary

Press

브랜드 포트폴리오 완성도 높여

12 16, 2014 in Blog by youngrah

3


‘미치코런던’의 국내 지사였다 에이전시로 돌아선 영라(대표 김지영)는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 경쟁력을 확보해 가고 있다.


이 회사는 간판 브랜드인 일본계 영국 디자이너 ‘미치코코시노’의 라이선스 브랜드인 ‘미치코런던’은 파트너사를 선정하는데 있어 종전보다 더욱 까다로워졌다.


디자인력, 상품력 등을 고려해 파트너십 계약을 맺은 덕에 정성아이앤씨의 학생복은 탄탄한 중견 학생복으로 성장했고 우산, 양산 전문 기업인 한선바이투를 통해 젊고 패셔너블한 브랜드 이미지를 담아낼 수 있게 된 것, 서브 라이선스 업체의 전체 외형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경쟁력 있는 브랜드 발굴에도 집중했다. 이탈리아 피렌체의 예술적 감성을 담아낸 ‘프라로스 쁘띠뜨’, 국내에서 여성 캐주얼로 잘 알려진 ‘올리브데올리브’를 확보했다. 국내 스포츠 시장의 활황에 대비해 미국정통 스포츠 브랜드 ‘캐파’를 도입, 스마트 스포츠웨어로 국내 소개 중이다.


남성 정장 브랜드 시장을 겨냥해 정통 클래식과 캐릭터 브랜드도 확보했다.


비스포크테일러로 유명한 영국의 ‘마크포웰’과 국내 콜라보레이션 시장에 소개할 만한 호주의 유명 카툰작가 캐리클락이 만들어낸 오리캐릭터 ‘딩덕’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기사 14. 11. 24 >


윗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1012 Union Center 837-11 Yeoksam-dong Gangnam-gu Seoul 135-754 Korea
Copyright  2009 YOUNGRAH.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