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ABOUT US
  • MEDIA
  • CONTACT US

Media

  • Press
  • AD
  • Diary

Press

‘미치코런던’, 하반기 볼륨화 시도

08 24, 2011 in Blog by youngrah

삼원색(대표 김복진)이 주니어 브랜드 ‘미치코런던’의 매출 볼륨화에 나선다.


‘미치코런던’은 지난해 판매율이 높았던 스키복과 패딩점퍼를 전년 대비 20% 늘리고 기존에 약했던 트레이닝복을 강화한다.


특히 스키복은 외출 시에도 입을 수 있게 트렌드한 스타일로 선보일 계획이며 패딩점퍼는 내피 탈부착 기능을 추가해 봄 시즌까지 입을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일 방침이다.


한편 ‘미치코런던’는 지난 7월 홈플러스 유성점, 방학점, 롯데 광주 월드컵점 등에서 4,000만원대의 매출을 올렸다.

1012 Union Center 837-11 Yeoksam-dong Gangnam-gu Seoul 135-754 Korea
Copyright  2009 YOUNGRAH.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