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ABOUT US
  • MEDIA
  • CONTACT US

Media

  • Press
  • AD
  • Diary

Press

바캉스 스타일 퀸 완전정복

05 7, 2009 in Blog by youngrah

올 휴가 완벽한 비치룩을 완성시켜줄 바캉스 아이템이 찾아왔다.

?

선명한 컬러 바이레이션이 돋보이는 빅 토트백, 심플한 스포티 스타일의 메탈릭 소재 썸머 샌들을 제안한 ‘DKNY’, 투명한 PVC 비치백과 비치타올, 플립플랍과 비치모자가 패키지로 구성된 사랑스러운 미스카크 비치 콤보를 선보인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
‘미치코런던’은 이국적인 에스닉룩에 어울리는 쉬크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이 뛰어난 복고 트렌드형 선글라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빅 사이즈 사각 프레임 등 단순한 디자인을 적용해 빈티지한 느낌을 살리고 메탈로고, 장미 문양 큐빅 등의 금속메탈 장식으로 도시적이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표현, 선글라스 하나로 완벽한 룩을 완성시킨다.

?

바캉스를 위한 트렌디 비치웨어 룩
장마가 끝나면 드디어 바캉스 시즌이 돌아온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열대 리조트에서 달콤한 휴식을 즐기기 위해 감각적인 액세서리와 재미있는 패턴, 밝고 경쾌한 색감, 시원한 소재로 더 부러울 것 없는 트렌디한 비치웨어 룩을 제안한다.

?
* 리조트와 바다, 이국적인 에스닉룩
이국적 프린트는 휴양지에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다. 야자수 그늘이 드리워진 남국의 해변으로 떠나는 휴가라면 이국적인 인도풍의 에스닉, 트로피컬 룩이 제격이다.
올 비치웨어는 동양적인 스타일을 강조했던 예년과 달리 인도의 이국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에스닉이나 열대지방의 독특하고 화려한 색감, 큼직한 꽃과 식물무늬의 프린트 등의 트로피컬룩이 특징이다.

?

평소 에스닉풍을 선호하지 않는다 해도 올해는 나염무늬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물이 번진듯한 물나염 패턴, 집시풍의 파레오 등 예술적인 패턴 등으로 트렌드함을 연출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색깔이 섞이지 않고, 하나의 컬러가 점점 옅어지거나 짙어지는 그라데이션 프린트도 추천하는 아이템.

??

*고급스러운 스포티
올 비치웨어 트렌드는 로맨틱 무드에서 탈피해 단순한 디테일, 모던한 패턴 등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포티함을 지향하고 있다. 스포티함을 강조하기 위한 스트라이프 패턴, 슬림하고 핏한 디자인, 여러 가지 색깔이 섞이지 않고, 하나의 컬러가 점점 옅어지거나 짙어지는 그라데이션 프린트도 추천하는 아이템.

또한 코디 상품의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여성스러우면서 스포티한 분위기를 내는 요소의 다양한 접목이 가능하다. 지난해에 열심히 입었던 섹시한 금속광택, 혹은 애니멀 프린트 수영복은 여벌로 챙기는 센스가 필요하다.
?

* 점프수트룩이 대세
스윔웨어를 새로 장만할 계획이라면 워터파크, 스파는 물론 서핑룩으로 활용 가능한 점프수트룩에 눈길을 돌려보자. 워터파크, 리조트, 스파 등 남녀 커플룩은 물론 아이, 부모가 함께하는 바캉스 문화가 확대되면서 패밀리룩을 위주로 한 스타일이 확대되고 있다.

?

그 중 스파문화의 확대로 스파룩을 대표하는 점프수트룩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편안함과 화려함을 제공해주는 스타일로 최신 트렌드인 루즈 룩을 반영하고 있는 것이 특징. 캐주얼함을 강조하기위해서는 야구 모자를 코디하면 다욱 발랄함을 연출할 수 있다.
‘미치코런던’ 태은지 실장은 “에스닉룩과 스포티함을 강조한 점프수트룩은 휴가지의 강력한 태양과 잘 어울리는 비치룩”이라며 “챙넓은 밀짚모자나 캔버스 소재의 숄더백 등이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

2009년 5월

윗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1012 Union Center 837-11 Yeoksam-dong Gangnam-gu Seoul 135-754 Korea
Copyright  2009 YOUNGRAH.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