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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치코런던」, 원단 차별화 눈길

02 15, 2011 in Blog by admin
「미치코런던」, 원단 차별화 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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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에스유(대표 박준흠)가 전개하는 「미치코런던」학생복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기업 중심으로 이뤄지는 학생복 시장의 특수성에도 불구하고 「미치코런던」의 원단 차별화와 학생 맞춤형 상품 개발이 주목받는 이유다.


「미치코런던」학생복은 특수가공 원단인 드림케어와 강력한 소취 섬유 데오텍을 사용해 기능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블라우스와 와이셔츠는 드림케어로 재킷을 데오덱으로 제작했다. 드림케어는 형태안정 기능을 갖춘 초발수 가공과 인체에 유해한 포르말린, 유기화합물, 수지 등을 사용하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미치코런던내용21커피나 음료수를 쏟아도 화장지로 닦으면 얼룩이 남지 않는 소재라 실용성도 높다. 일본에서 개발돼 특허 등록된 데오텍은 학생복에서는 유일하게 「미치코런던」에만 부착되는 점도 강점 중 하나다. 학생들을 위한 슬림한 핏과 트렌디한 디자인은 특히 예중 예고 외고 등에서 선호도가 높다.


박준흠 제이에스유 사장은 “대기업 중심의 학생복 시장에서 「미치코런던」이 원단 차별화와 맞춤형 상품 개발로 작지만 큰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며 “향후 2년안에 전국에 140개 이상의 대리점으로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한다.


올해로 런칭 7년차를 맞이한 「미치코런던」 학생복은 현재 대리점 40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2배 이상 늘린 80~100개점 확보를 목표로 한다. 대리점의 매출 효율화를 위해 학생복 외 「미치코런던」의 양말, 스타킹, 이너웨어, 모자, 귀마개 등의 패션잡화 군을 별도의 카테고리로 진열해 원스톱 쇼핑을 유도한다.




신영실?기자,?shin@fashionbiz.co.kr
<저작권자ⓒ?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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