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ABOUT US
  • MEDIA
  • CONTACT US

Media

  • Press
  • AD
  • Diary

Press

‘미치코런던’ 대고객 마케팅 본격화

03 5, 2009 in Blog by youngrah

버스광고 시작으로 소비자와 함께하는 프로모션 확대

?

미치코코시노 재팬 서울지사(지사장 김지영)가 국내 진출 20주년을 앞두고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가동,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본격화한다. 지난 1990년 한국시장에서 브랜드 라이선스 사업을 시작한 ‘미치코런던’은 지난해 글로벌 브랜드 리뉴얼 통합화를 통한 리플레쉬 프로젝트로 제 2의 도약에 나서고 있다.

?
‘미치코런던’은 브랜드 리뉴얼 통합화에 따른 브랜드 아이덴티티 재구축으로 브리티쉬감성의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디자인 및 이미지 작업을 완료함에 따라 기존 장수브랜드의 올드한 이미지를 탈피해 ‘미치코런던’만의 유니크하면서 후레쉬한 감성을 표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특히 글로벌 마케팅의 일환으로 신선하고 획기적인 비주얼로 재탄생된 이번 09S/S ‘미치코런던’ 광고는 마니아들에게 친숙한 유니온잭 모티브를 통해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는 향수를, 메인타깃인 20대에게는 신선한 이미지를 제공, 진정한 캐주얼 브랜드로 한걸음 더 나아가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젊은 층의 소구에 맞게 별도 동영상을 제작, 소비자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갈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
미치코코시노재팬 서울지사는 지난 3월부터 버스 광고를 시작으로 유명 패션관련 잡지 등의 지면 광고는 물론 동영상으로 매체에 공개 될 예정이다. 또한 ‘미치코런던’은 사전 기획안 전략적인 상품구성과 라이선스 기획력을 바탕으로 회원사와의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프리스티지군의 리딩 브랜드로 발돋움한다는 방침이다.

?

2009년 3월

윗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1012 Union Center 837-11 Yeoksam-dong Gangnam-gu Seoul 135-754 Korea
Copyright  2009 YOUNGRAH. CO., LTD. All Rights Reserved.